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광주 남구 맛집] 방림동 학짬뽕 메뉴추천; 학짬뽕, 중화덮밥🥄🥢

 

방림동 학짬뽕 후기❗️
방림동 맛집을 쳐보면 요즘 학짬뽕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짬뽕이 다 짬뽕이지 싶었지만 좀 궁금했어요🙃

 

 

 

 

 

월요일은 휴무!

 

 

 

 

 



저는 일요일 5시 좀 넘어서 갔는데도 4-5 테이블 정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전체적으로는 4인석 테이블 8개 정도 있고 바 형식의 테이블 하나 길게 있었어요~ 앉으면 물이랑 물티슈 주셔요!
근데 메뉴판은 따로 안 주셔요ㅠㅅㅠ
(그래서 메뉴판 찍을 생각을 못했다는 거..😂)
조금 불편하지만 벽면에 붙은 메뉴판 보고 주문해야 해요,,
메뉴는 간단하게 짜장면(5.0), 학짬뽕(7.5), 짬뽕밥(7.5), 중화덮밥(8.0), 탕수육(15.0)〰️

가게 이름이 학짬뽕이라 학짬뽕은 꼭 먹어봐야 될 거 같았어요 저는 2명이서 학짬뽕+중화덮밥을 시켰답니다
테이블마다 양파, 단무지, 식초, 고춧가루 있어서 필요한 만큼 드시면 돼용
먹을 만큼 꺼내먹을 수 있어서 굿굿👍

 

 

 

 

 

주문한 지 한 5분도 안돼서 중화덮밥이 먼저 나왔어요
중화덮밥에는 계란국이 같이 나와요~

 

 

중화덮밥(8.0)

 

 

 계란 반숙 톡-

 
중화덮밥은 불향이 나는 덮밥이었어요
안에 해산물이랑 야채 버섯 등등이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버섯 식감이 너무 쫀득쫀득했고 해산물도 냄새 안 나고
싱싱했어요 새우랑 오징어도 탱글탱글🥰
밑에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이름을 모르겠네요..ㅎ)
암튼 밥에 올려서 냠-

 

 

 
중화덮밥 절반 정도 먹었을 때쯤에 학짬뽕 나왔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서 그냥 찍어봄😏)

 
남자친구한테 동영상 찍게 내용물 들어주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면빼고 다른 것만 보여줬어요.(고마워ㅎㅎ.. 잘했어)
보면 안에 고기랑 오징어랑 야채들이 엄청 많아요!!

 
위에 내용물 치우니까 면이 좀 보이네요ㅎㅎ

 

 

학짬뽕(7.5)

 

 

학짬뽕을 시키면 밥이 반공기? 정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면먹을까 밥 먹을까 할 땐 고민할 필요 없어서 좋아요ㅎㅎ
짬뽕은 뭔가 맛이 신기했어요
국물이 뼈해장국 맛이었어요! 진짜 해장될 것 같은 짬뽕
국물이 걸쭉한 편이고 많이 맵진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걸 좋아해서 기대한 맛은 아니었는데
해장 짬뽕으로는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중화덮밥이 더 제 취향이었답니다
그리고 둘이 첫 끼니라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양이 엄청 많진 않은 거 같아욥..
다 먹고 나서 탕슉도 먹을걸 후회했어요😔
그래도 새로운 맛을 먹어본 거 같아서 만족해요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