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광주 동구 동명동 맛집] 동명동 파쿠요루; 매콤 닭볶음, 매콤 먹물 크림파스타, 빙탄복

 

동명동 파쿠요루❗️에 갔어요
여기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ㅎㅎ
밑에 큰 문 옆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저도 처음에 어디로 들어가야 하는지 몰라서 갈팡질팡 했어요

 

 

 

 

 

 

PAKU YORU 파쿠요루-!

 

 

 

 

 

 

 

위치는 ⬇️

 

 

 

 

 

 

 


✔️ 주소 광주 동구 동명로14번길 18
✔️ 영업시간 매일 17:00-2:00


 

 

 

 

 

 

 

변기 있어서 깜놀🙃

 

 

 

 

 

 

밖에 우산꽂이도 있어욤

 

 

 

 

 

 

8시 반쯤 갔는데 테이블 자리는 없어서 창가 자리 착석!
창가 자리에 요것 저것 소품들로 꾸며져서 분위기는
괜찮았는데 의자가 좀 높아서 살짝 불편했어요ㅠㅅㅠ

 

 

 

 

 

 

 

그리고 테이블이 꽉 차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 내부가
엄청 넓진 않아요 테이블 한 6개..?
근데 되게 사진 찍고 싶게 잘 꾸며진 느낌이에요!

 

 

 

 

 

 

 

메뉴판!
저는 오기 전에 메뉴를 거의 정해놨지만 그래도 한번
읽어봤어요ㅋㅋ

 

 

 

 

 

 

 

직원분께 주문할 땐 이 종을 치면 됩니당
근데 너무 치기 민망쓰..
종만 치면 직원분이 어디서 종 친 지 잘 모르시더라구욥
그래서 직원 분하고 아이컨텍하면서 종 쳤답니다ㅎㅎ..

 

 

 

 

 

 

 기본 세팅이랑 물
물을 술병에 주시더라고요~(술 아님!)

 

 

기본 세팅

 

 

 

저희는 2명이서 매콤 닭볶음(18.0)+매콤 먹물 크림 파스타(16.5)+빙탄복(7.5)을 먹었어요
아 그전에 여기는 웰컴주를 주셔요
오디주(?)래요 달달하면서 뒷맛이 씁쓸한 게 약간 복분자주
느낌이에요~
웰컴주 주는 곳은 처음 봤는데 좋더라구요 ˃̵͈̑ ᴗ ˂̵͈̑  


 

 

웰컴주

 

 

 매콤 닭볶음은 밥도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깻잎이랑 양파도 같이 먹으니 짱짱👍 엄청 맵진 않고 양도 많아요
근데 기대한 만큼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ㅠ
어디선가 먹어본 듯 익숙한 맛이에요
그래도 밥이 같이 있어서 안주라기보다 정말 식사하는
느낌⁉️

 

매콤 닭볶음(18.0)

 

 

 

매콤 먹물 크림 파스타는 정말 까맣죠ㅋㅋ
이렇게 까맣다니,, 입에 다 묻을 수밖에 없어요~
자세히 보면 새우🍤, 오징어 등등 해산물이 있어요
이건 정말 안 매콤했어요 그리고 고소한 맛을 기대했는데
해물 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특히 오징어향?이 많이 났어요
그래서 조금 호불호 갈릴 수 있을 거 같아욤..
같이 간 남자친구는 해물 향을 안 좋아해서 많이 못 먹었어요
두메뉴 다 너무너무 기대했나 봐요
( •᷄⌓•᷅ )

 

매콤 먹물 크림파스타(16.5)

 

 

 

그래도 이 메뉴들을 살려준 게 빙탄복이에요!!
하이볼 먹을까 빙탄복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새로운 술
먹어봤어요~ 약간 와인 느낌??인데 와인의 쌉쌀한 뒷맛이
덜해서 더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이거 먹고 집에서 나중에 먹고 싶다는 생각 들 정도!
저한테는 맛있었어요ㅎㅎ

 

 

빙탄복(7.5)

 

 

 

 
와인잔 같은 거 주셔서 쪼르륵 따라 마셨어요🍷
룰루 빙탄복 너무 제 취향😆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