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광주 일곡동 연어맛집] 북구 일곡동 하라규동🍣

 요즘 유튜브로 연어 먹방을 엄청 많이 봤어요
이 말은 연어 먹을 때가 된 것이다!!라는 거죠~~
❛˓◞˂̵✧
일곡동에 연어가 엄청 두툼한 곳이 있다해서
일곡동 하라규동❗️으로 갔답니다
 저는 웨이팅 싫어서 거의 브레이크 타임 끝날 때 맞춰갔어요 ~.~
이렇게 2층에 있어요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는 없어용

 

 

 

 

 

위치⬇️

 

 

 

 

 


✔️주소 광주 북구 일곡택지로 77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라스트 오더 : 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메뉴-!
초밥 종류가 엄청 많진 않지만 적은 개수의 메뉴로 승부 보는
느낌이에용☺️

 

 

 

올라가다 보니 대기석도 있더라구요~

 

 

 

4시 반 좀 넘어서 갔더니 첫 손님이었어요!!
홀에 테이블 엄청 많아요 안쪽에도 5개 정도 더 있어요

 

 

 
자리에 앉아서 저는 2명이서 모둠초밥 A(유부+새우+연어) 12p+생연어회+매콤고추우동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반찬 담았어요
반대편에 김치랑 깻잎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밥이랑 국물도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연어회만 시켜도 밥이 있어서 회로도 먹고 초밥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죠아요👍

 

모듬초밥A(유부+새우+연어) 12p (10.0)
생연어회 1인분 (13.0)

 

 

연어회 두께 보이시나요?.?
진짜 통통하다ㅠㅠ옳다 옳아👏

 

 

 

두툼한 연어 위에 양파 올려서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녹아요🤗

 

 

 

초밥이랑 연어회 먹고 있다가 우동이 나왔어요~
늘 초밥 먹을 때 우동 양이 좀 부족했는데 여기는
엄청 큰 접시에 나옵니당ㅎㅎ
연어만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매콤우동으로
시켰는데 고춧가루랑 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해요
저는 매운 거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우실 수 있어요!!

 

매콤고추우동(5.5)

 

 

연어초밥 먹으려다가 진짜 통통해서 사진 찍었는데
사진이 잘 안 나왔네요,,
근데 정말 태어나서 먹은 연어초밥 중에서 제일 통통했어요
ㅠㅠ
왜 여기를 처음 왔을까?.? 다음에 또 와야지‼️
가족들이랑도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ㅎㅎ
(엄청 맛있단 뜻-!)

 

 

 

연어가 부드러워서 그런가 별로 안 씹어도 사라지고 없네요ㅠ천천히 먹었는데도 다 먹고 나니까 아쉬웠네용..
그렇다고 해서 양이 적은 건 아니에요!
2명이서 연어랑 초밥은 다먹고 우동은 남겼는데
충분히 배불렀답니다☺️
일곡동 하라규동 강추❗️연어는 무조건 여기다,, ❛ε ❛♪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