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광주 북구 전남대 맛집] 전대후문 무지개맥주🌈

인스타에서 본 드라이 아이스 무지개 맥주가 먹어보고
싶어서 전대 후문 무지개 맥주❗️에 갔어요
외관 뚜둥

 

 

 

 

 

 

 

위치는 ⬇️

 

 

 

 

 


✔️ 영업시간 매일 15:00-03:00
✔️ 주소 광주 북구 서방로9번길 30-4 1, 2층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들어가자마자 봉투 주셔서 모지..? 했는데
서비스 안주랍니당 나쵸에요

 

서비스 안주

 

 
물통 약간 미니 정수기처럼 생겼어요ㅋㅋ귀엽다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 많아서 4명이서 한참 골랐어요ㅋㅋ
이중에 너가 좋아하는 안주 하나쯤은 있겠지?? 할 정도로
종류가 많은 거 같아요~~

 

 

 

 

흑당 소주..?👀띠용
오늘은 도전패쓰-맛없을수 없는 거 먹고 싶은 날이니까~

 

 

 

 

원래 차돌박이 국물떡볶이+왕주먹 오돌뼈 먹을라 했는데
오돌뼈 안된다 해서 ㅠㅅㅠ
차돌박이 국물떡볶이+중화깐풍왕새우로 결정!!
차돌박이 떡볶이 떡이 길어서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먹었어요
그리고 밑에 라면도 있었어요🍜
떡볶이라 해서 면있을 줄 몰랐는데 왠지 이득인 기분⁉️
떡볶이는 별로 맵진 않았어요
차돌박이+떡볶이면 그냥 맛없없 조합인 거 같아욤

 

 

차돌박이 국물 떡볶이(15.9)
중화깐풍왕새우(12.9)

 

 

 

새우는 밑에 판이 달궈져 있어서 지글지글-소리 내면서 등장!
떡이랑 밑에 양파도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조합 굿굿👍
새우는 튀김옷 안에 실하게 들었어요~
(가끔 새우튀김 큰데 안이 다 밀가루 반죽인 곳 있자나요ㅠ)
이 안주들이랑 같이 먹을 맥주는
드라이아이스 무지개 맥주🌈(1750cc)
사실 여기 온 이유는 이 아이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죠ㅎㅎ
색깔 변하는 거 너무 예뻐서 한참을 쳐다보다가 사진 찍고
마셨어요 색깔이 빨주노초파남보로 계속 바뀜!

 

 

 

 

 

아 그리고 저녁 6시에 갔더니 2층 오픈 전이라 1층에
앉았는데 천장이 너무 예뻐요
1층 앉길 잘한 거 같아요ㅎㅎ(천장보고 갑자기 변심)
다들 천장보고 예뻐서 사진찍었어요〰️

 

 

 
그리고 맥주 보관하는 곳이 훤히 보이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엄청 시원하죠〰️🧊🍺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었답니다ㅎㅎ
나가시기 전에 사진도 한 번씩 찍고 가세요~~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