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망쥬 일상/메가커피 알바] 타피오카펄 삶기/메가커피 메뉴추천/페퍼민트 티(ice)/유니콘프라페 마카롱

오늘은 날씨가 아주 좋은 주말이네요☀️
놀러 가기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알바를 하는 저는 조금 슬펐어요ㅠ
날이 좋아서 그런지 카페에서 아이스 음료
특히 프라페를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손님이 끊임없이 왔어요. 정말😭
정신없이 일하다 먹은 페퍼민트 티(ice)는 정말 소중했어요

 

 

나의 생명수 페퍼민트 티(ice) 2.5

 

 

 

메가커피 페퍼민트 티는 ice랑
hot이랑 가격이 같지만 차이점이 있어요
ice 음료에는 티백이 2개가 들어가고
hot 음료에는 티백이 1개가 들어간답니다!
왜인지는 잘모르겠네용🤔
저는 그냥 티백 1개로 먹었는데 원래 레시피로 먹으면
민트향이 더 많이 날 것 같아욥ㅎㅎ
민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운 날 메가커피 페퍼민트 티
시원하게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티 잠시 마시고 타피오카 펄이 떨어져서 삶았어요
타피오카 펄을 삶기 전에는 요로코롬 생겼어요
신기하쥬? 작고 동그란 게 귀여워요ㅋㅋ

 

 

 

타피오카펄 삶기 전

 

 

 

그리고 신기한 게 타피오카 펄을 삶기 전에 힘줘서
누르면 펄이 부스러져요

 

 

 

 

 

물에 넣어서 잘 끓고 있는 타피오카 펄들이 냄비에
붙지 않도록 한 번씩 저어줘야 해요~!
잠시라도 한눈팔면 냄비에 찰싹 붙어있거든요😱

 

 

 

 

 

펄이 완성되면 물에 전분기를 씻어서 황설탕에 절여놓아욤
원래 펄이 들어가는 음료에는 흑당 버블 밀크티,
흑당 버블 라떼, 흑당 버블 그린티가 있어요
이름이 좀 어렵죠?.?
손님들이 가끔 흑당뭐시기 주세요라고 하신답니당
그럼 찰떡같이 알아먹고 손님 주문을 받아야 해요
그렇지만 저도 어려워서 가끔 말이 꼬일 때가 있어욤
이해해요~~😊
펄을 좋아하시는 분은 500원 추가금 주시면
펄 추가가 가능해요
어느 음료에나❗️❗️
최대 3번까지 추가하신 분 봤어요 대단👍
만약 펄이 드시고 싶지 않으신 분은 펄 없는 흑당 버블티, 흑당 라떼, 흑당 그린티 라떼도 있으니까 이걸로 드세요~!
그리고 메가커피 신메뉴 마카롱 3종류 중에서
유니콘 프라페 맛 마카롱을 데려왔어요

 

 

유니콘 프라페 마카롱 1.8

 

 

 

색깔은 라벤더 색, 핑크색이 섞여있는 색이에요
정말 유니콘 프라페를 마카롱처럼 만든 거 같아욥
쨘✨

 

 

유니콘 프라페 단면

 

 

 

 

 

 

 

 

생각보다 두툼하고 크기도 엄청 작진 않아요👏
안에 파란색 알갱이가 씹히면서 입안에서
톡톡 튄답니다 슈팅스타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메가커피는 왜 마카롱 안 나오나 했는데 유행이 한참 지나고 나서야 나오네욥ㅎㅎ가격 대비 맛&크기 괜찮아요
추천추천❗️
아 죠리퐁크러쉬, 쿠키 프라페 맛도 있어요
다음엔 이거 먹어봐야겠답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