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망쥬 일상] 메가커피 알바/메뉴추천;딸기퐁크러쉬🥤

저는 이번 주 주말도 메가커피 알바를 갔어요~
밥을 안먹고 갔더니 너무 배고파서 딸기퐁크러쉬를 먹었어요
퐁크러쉬는 말 그대로 죠리퐁이랑 얼음이랑 프라페 베이스랑
같이 간 거예요
맛은 3가지(플레인, 딸기, 바나나)가 있어요!
딸기맛🍓은 플레인에서 딸기 시럽 추가,
바나나맛🍌은 바나나 파우더 추가한 거예요
저는 3가지 중에서 딸기가 최애예요ㅎㅎ
3가지 맛 중에서 신기하게 딸기퐁크러쉬가
제일 단 맛이 적게 나요
그리고 바나나 퐁 크러쉬가 요즘 잘 나가는데 무슨 맛이냐고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요~
바나나퐁크러쉬에서는 과자 바나나킥 향이 나요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드신답니다

 

메가커피 딸기퐁크러쉬(3.9)

 

 

메가커피 딸기퐁크러쉬는 양도 많고 죠리퐁이 많이 들어가서
배고플 때 먹으면 포만감도 짱👍❗️
근데 딸기퐁크러쉬 색깔이 막 빨갛지는 않아서 가끔
딸기퐁크러쉬 맞냐고 물어보시는데 맞습니당,,
(원래 연한 분홍색이에요ㅎ,,)
바닥에도 죠리퐁이 깔려있는데 저는 빨대로 잘 안나와서
바닥에 안깔았어요
혹시 바닥에 죠리퐁 안 깔고 싶으신 분들은 빼달라고
주문하실 때 말씀하시면 빼드려요〰️
그리고 주말엔 프라페가 많이 나가서 중간에 휘핑이
없으면 미리 만들어놓아요~

휘핑 만드는 거 팔운동 제대로 된답니다
중간중간에 안 쉬면 팔에 감각 없어요😵

 

 

일욜에는 너무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본 2 샷인데 커피 못
드시는 분들은 1샷-1샷 반 정도 넣어서 드세요~~
저도 원래는 1샷 넣어서 먹는데 오늘은 피곤해서 2샷!

오늘 알바도 너무 힘들었지만 잘끝났다-!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