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광주 봉선동 미용실 ] 봉선동 토리헤어에서 기장추가 없이 매직+무코타사 클리닉 후기 ❕

오늘은 뿌리 매직할 겸 기분전환도 하고 싶어서
봉선동 토리헤어❗️에 방문해보았어요

위치참고하세요〰️ ⬇️

http://naver.me/x253DXNJ

 

 

 

 

 

 


위치는 봉선동 쌍용사거리 할리스 2층에 있어요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 주소 광주 남구 봉선중앙로 21 지번 봉선동 484-14 2층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토요일 10:00-20:00 일요일 휴무
✔️ ☎️ 062-651-6766


 

올라가는 길에 가격표를 봤는데 눈을 의심했어요
기장 추가 없이 봉선동에서 이 가격에 머리를 할 수 있다니,,
요즘 머리 자르는 것만 해도 2만원 넘는 곳도
있자나요 •᷄⌓•᷅

 

 

 

 

 

 

 

들어가기 전에 안내문도 읽어보았어요
봉선동 토리헤어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상시 소독, 손 씻기&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사용,
일회용 컵 사용 중이라고 해요😊😊

 

 

 

 

 

 


토리헤어 대기하는 곳!! 매장이 넓은만큼 손님들이 대기할수 있는 곳도 굉장히 넓더라구요〰️
이게 토리헤어 대기하는 곳의 일부라는 거ㅎㅎ

 

 

 

 

 

 

 

저는 3시 좀 넘어서 갔는데 자리로 바로 안내받았어요!
자리로 가기 전에 짐은 개인 물품보관함에 맡겨주셔서
안심되었어요 ˘͈ ᵕ ˘͈

사람이 있어서 다 찍진 못했지만 시술받을 수 있는 의자도 엄청 많았어요!

 

 

 

 

 

 



쨘,, 시술 전 제 머리 상태예요,,

 

 

 

 

 

 

 

집에서 혼자 파마를 풀어버려서 머리가 엄청 상한 상태예요
원래는 뿌리 매직+파마할 생각이었는데 보시고는 안된다고 하셨어요ㅠㅠ
첨엔 머리를 단발까지 잘라야 하나 싶었는데 디자이너 선생님이
친절하게 머리 상태에 따라서 시술 상담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뿌매+무코타사 클리닉으로 결정!

클리닉 보통 다른 곳 가면 제 머리 길이에 10만원 가까이
하는데 여기는 기장 추가 없이 5만원이래요〰️
그리고 셋팅이나 매직이랑 같이 진행하면 만원 할인도
해주셔요❕

 

 

 

 

 

 

 

요로케 중간에 음료도 가져다주시고 어떻게 시술 진행되는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무코타사는 총 5단계로 이루어지는데 샴푸, 수분, 유분,
단백질, 스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설명 들었는데 까먹었어요..ㅠㅠ)
암튼 중간중간에 약 같은 거 바르는데 정말 아낌없이
발라주심!!
단계별로 다 바르고 마무리 스팀 하면 끝이에용

 

 

 

 

 

 



시술 후❕
시술 전에는 머리가 엉켜서 잘 빗어지지도 않았는데
엄청 부드러워졌어요
그리고 푸석푸석하던 머리가 살아났어요☺️
딱 보기에도 찰랑찰랑해 보이죠

 

 

 

 

 

 

 

 

뿌리 매직도 엄청 잘되었죠!? 반곱슬 머리가 다 펴졌어요

 

 

 

 

 

 

 
제가 시술받은 디자이너 선생님은 미래 선생님이에요〰️

사진 못 찍으신다 했는데 잘 찍어주셔서 감사하고 머리 정말 맘에 들어요!!ㅎㅎ

 

 

 

 

 

 

 

제가 일부 돈 내고 쓰는 솔직한 후기예요ㅠㅠ 원래 다니던
미용실은 사실 거리가 멀어서 한 번 갈 때마다 힘들었는데

여긴 집 앞이라 이제 자주 갈 거 같아요!

현금으로 하면 10% 적립도 된대요ㅎㅎㅎ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땐 봉선동 토리헤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