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다이닝마켓 메뉴추천] 집에서 간편하게 소곱창시리즈 🍽

 

오늘은 다이닝 마켓에서 직접 사 먹은 소곱창 시리즈❗️
후기쓸게요
구매처: 다이닝 마켓 ⬇️

https://smartstore.naver.com/diningmarket/products/4577298791

저는 소곱창 2팩, 소막창 2팩, 소대창 2팩 구매했어요
이 외에도 염통, 특양, 오드레기, 우삼겹도 있답니다
1팩 기준 소곱창은 180g, 소막창이랑 소대창은 220g
들어있어요~ 기본으로 1팩 당 참소스 1개 증정👍!
4팩 이상 사면 구워 먹는 떡도 준대요〰️
추가로 와사비나 콩고물 야채도 파는데 저는 그냥
추가 메뉴는 구매 안했어욤
택배는 구매하고 2일 후쯤에 왔고 스티로폼에
아이스 포장되어서 왔어요

 

 

소곱창 180g (8.8)
소막창 220g (9.9)
소대창 220g (9.9)
참소스 
구워먹는 떡

 

 


차례대로 대창, 막창, 곱창〰️
완전 생으로 와서 조금 놀랐습니다ㅋㅋ
주의사항이랑 소스 활용법도 한 번 읽어봅니당
저는 참소스에 양파랑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어 먹었어요
역시 이 조합이 쵝오😆

 

 

 

 

진짜 곱창집에서 먹는 것처럼 먹고싶어서 버섯, 양파, 마늘, 부추, 감자도 준비했어요☺️

 

 

 

 
이것만 보면 정말 곱창집에서 먹는것 같죠.?.?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 싶다🤤

 

 

 

 

 

지글지글 소리 너무 좋아요
좋은 건 같이 들어야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당
밑에는 대창 한 덩어리 빼고 곱창, 막창, 대창 1팩씩
올린 양이예요

 

 

 
솔직하게 후기들이 하나같이 다 잡내 안 난다고 해서 후기
믿고 샀는데 잡내 하나도 안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3명이서 먹었는데 28600원으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곱창집 가서 곱창만 먹으면 배도 안차고 가격도 비싸자나요?
집에서 먹으니까 싼 가격에 내가 좋아하는 거랑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이에요
저랑 여동생은 대창이 제일 맛있었고
남동생은 막창이 제일 맛있었대요!!
대창은 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았고 막창은 잡내없이
쫄깃했어요 그렇다고 해서 엄청 질기진 않았어요
곱창은 곱 특유의 씁쓸함이 좀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대창>막창>곱창 순으로 맛있었어요
근데 신기하게 곱창이 양은 제일 많은 것처럼 느껴졌어요
남은 소곱창 시리즈는 다음번에 또 먹을려구요〰️
다이닝 마켓 소곱창시리즈 단골 예약이야 완전ㅠㅠ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