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북구 카페] 전대 후문 보드게임카페 일비안코

오늘은 전대후문 보드게임카페 일비안코에 갔어요~
여기 좋은 점이 1인 1음료 시 시간 제한이 없어요❗️

 


위치는 아래 참고하세요 ⬇️

 

 

 요즘 슈크림 들어간 음료가 새로나왔나봐요~

 

일비안코 입구

 

올라가는 길에 유의사항도 꼼꼼하게 읽어보아요☺️
2층 카운터에서 선주문하고 입장!
외부음식 반입✖️

 

 

들어가기 전에 손소독도 꼼꼼하게!

 

메뉴는 아이스크림부터 여러 디저트류, 다양한 음료,
라면까지 있더라구요~
놀다가 배고플때 먹을만한게 많았어욥ㅎㅎ
세트메뉴도 있어요

 

 

게임종류는 요렇게!! 엄청 많지는 않아요
게임 빌리려면 신분증을 맡겨야 해요
잊지말고 꼭 찾아가세요~

 

저는 3층에 밖이 훤히 보이는 자리를 골랐답니다😄

아몬드 카페라떼(5.5), 아이스 아메리카노(4.0)

 

거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많이 먹는데 새로운 거 도전!
아몬드 카페라떼는 토피넛라떼에 샷추가한맛같았어요
먹으면서 루미큐브랑 다빈치코드도 하고 이야기도 하다보니
4시간 정도 놀았네요ㅎㅎ
재밌게 잘 놀다가요~ 오늘 하루 잘놀았다~!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남구 봉선동 카페] 봉선동 스터디카페 라비엘  (0) 202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