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남구 봉선동 카페] 봉선동 스터디카페 라비엘

오늘은 학교 과제하고 자소서 쓸 겸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봉선동 카페 라비엘❗️에 왔어요
지나다니면서 몇번 봤는데 온 건 처음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차가지고 오신 분들은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한 5대?정도 주차할 공간 카페 옆에 이써욥

 

 

 

외관은 정말 이쁜 거 같아요~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서 음료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카페 라비엘 영업시간은 9:30~24:00까지래요
(2층은 23:00 마감)
그리고 복사용지 가지고 오시면
프린트, 복사, 스캔이 가능하답니다!!👍👍
단 애완동물, 외부음식 반입❌
메뉴는 정말 엄청 많더라구요
근데 오기 전에 뭘 많이 먹어서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큰 용량 마셨습니다~~🥤

 

카페 라비엘 메뉴판

 

 

디저트랑 병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욤
카페 들어오면 탁 트여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대충 이런 분위기~

 

 

 

1층에 컴퓨터, 복사기 있어요~

 

 

 

화장실은 1층에~~ 담요도 대여 가능하대요!
화장실 옆에 거울은 예뻐서 그냥 찰칵📸

 

 

 

아메리카노.. 음.. ㅠ양은 정말 많아요 근데 너무 맹맹했어요
다음엔 다른 거 먹을래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큰용량 (1잔 당 3.3)

 

 

저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대충 요런 느낌!

 

 

 

2층에 좌식 방이 있어서 이용하려고 했는데 이용불가래요ㅠ
그래서 들어가서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아숩아숩..

 

2층 좌식방

 

 

2층엔 책들도 있는데 오늘은 다른 할 거 있어서 패쓰-!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는 좋았어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해서 집중도 잘되었어요
다음에 또 올 의향 있어요!!ㅎㅎ
끝❗️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북구 카페] 전대 후문 보드게임카페 일비안코  (4) 2020.03.28